Maintenance

새로운 미래를 열어가는 거룡아이티
통합관제 시스템은 장애접수 및 콜센터 시스템, 원격관리 시스템, 유지보수 서비스로 구성되는 One-Stop Total Service 시스템이며,
POS와 연동된 agent를 통해 장애 발생 시 미리 관제센터에 알려주는 서비스 시스템을 지원합니다.
체계적이고 신속 • 정확한 시스템을 구축하여 전국 어디서나 원활한 운영 및 지속적인 관리로 고객 감동을 실현합니다.

 

Integrated Control System Diagram

  • 1모니터링 : 장비의 모니터링을 통해 고객보다 빠르게 장애를 감지하고 대처합니다.
  • 2유지보수 : 전국 어디서나 장애접수 4시간 이내에 신속하게 유지보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• 3원격관리 : 중앙관제센터에서 고객의 장비에 대한 원격제어 및 원격관리를 지원합니다.
  • 4고객센터 : ARS/CTI 시스템 기반의 고객센터 운영으로 고객의 요구를 정확하게 처리합니다.

상담 안내

전국 어디서나 전화, 홈페이지, 카카오톡으로 문의 주시면 빠르게 상담해드립니다.
대표전화 : 031-979-3316

운영 시간

평일 : 09:00~18:00
주말 및 공휴일 : 홈페이지 접수 및 카카오톡 상담